감속기의 경쟁력이 곧 로봇의 경쟁력 입니다.
DR DRIVE REDUCER DRG
기존에 없었던 독보적 新 메카니즘
하나의 편심 외치기어에 기어수가 다른 내치기어 한쌍이 동시에 맞물리고,
맞물림 구조를 양방향으로 구성하여 안정성을 높인 새로운 기술입니다.
하나의 편심 외치기어에 기어수가 다른 내치기어 한쌍이 동시에 맞물리고, 맞물림 구조를 양방향으로 구성하여 안정성을 높인 새로운 기술입니다.
경쟁사 대비 압도적인 힘.
토크(Torque)
경쟁사
경쟁사 대비
200% 이상 향상
200% 이상 향상
디알드라이브
Model | 2,000 rpm | 기동, 정지 시 | 순간 최대 | ||||
Size | Ratio | 정격토크 (Tr) | 한계 허용토크 | 한계 허용토크 | |||
N·m | Kgf·m | N·m | Kgf·m | N·m | Kgf·m | ||
DRG25 | 50 | 123 | 12.5 | 295 | 30.1 | 615 | 62.7 |